🗓 말레이시아 뉴스

[일상] 말레이시아 코로나 확진자 - 17,786명

감귤 2021. 8. 1. 11:11

발코니에서 아침 식사

말레이시아 코로나 확진자 - 17,786명(7월 31일)

안녕하세요 :)

여전히 말레이시아는 락다운 기간으로 갖혀만 있는 생활 중입니다.
그리고 요즘은 일 확진자가 만 7천명이 기본이네요ㅠㅠ

허탈한 마음을 가지고 장을 보러 갔을때 제가 진짜 좋아하는 시리얼인 럭키참스를 사왔습니다.  

 

 

럭키참스 시리얼

럭키참스 시리얼이 알파벳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같이 들어있는 마시멜로우가 엄청 맛있어요ㅠㅠ

진짜 우유 말아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모릅니다.

%아라비카 카페

락다운이지만 10km내는 다닐 수 있어서 %아라비카 카페를 갔는데, 텀블러가 진짜 귀엽더라구요 ㅠㅠ
저는 커피를 마시지 않는데, 주변에 %아바리카 커피를 마셔본 사람들 중 다들 맛있다고 하는 분은 못봤습니다..ㅎ

 

말레이시아 하루 확진자가 만명이 넘게 꾸준히 나오는 것은 벌써 2주는 넘은 것 같으며

요즘은 만 7천명이 기본으로 나오는 것 같네요

최근 2차 백신접종까지 맞은 사람은 주간이동까지 허용해줄 것이라고 곧 공표할 것이라는 기사를 보았는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네요 ㅠㅠ

 

빨리 주간이동이라도 허용해주면 좋겠네요 TT

 

*이전 포스팅*

https://wonderfulmorning.tistory.com/30

 

말레이시아 일상 (코로나 락다운 일상, 전기 자전거)

말레이시아 일상 (코로나 락다운 일상, 전기 자전거) 안녕하세요 :) 말레이시아는 요즘 코로나 확진자 수가 만 명이 계속하여 넘고있습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감소하지 않아서 FMCO(락다운)이

wonderfulmorning.tistory.com

https://wonderfulmorning.tistory.com/32

 

화이자 백신 부작용 & 후기 (ft. 힘들었던 백신예약)

화이자 백신 부작용 & 후기 (ft. 힘들었던 백신예약) 안녕하세요 :) 드디어 백신을 맞았습니다! 원래 약 2달전에 AZ, 아스트라 백신이 예약되어 있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만 30세 이하는 법적

wonderfulmorn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