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레이시아 생활정보

드디어 찾은 납작 복숭아 / 도넛 복숭아 후기 (feat. 열대과일 MBTI)

감귤 2021. 6. 19. 11:23

납작 복숭아

드디어 찾은 납작 복숭아 / 도넛 복숭아 후기 (feat. 열대과일 MBTI)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드릴 리뷰는 납작 복숭아입니다!

유럽 여행갔을 때부터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찾지 못하여 맛보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드디어! 발견해서 바로 샀습니다.

 

 

 

납작 복숭아 파는 곳은 마트에서 구매하였는데, 제가 한국에 살고 있지 않아

한국에서는 어디에 파는지는 모르겠네요. ㅠㅠ

 

우리나라에서는 기후 때문에 이 복숭아가 자라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아니시면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보마르셰 납작복숭아 잼이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많나봐요.

납작 복숭아는 드실 수 없어도, 납작복숭아 잼은 맛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마르셰 납작복숭아 잼은 인터넷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납작 복숭아 옆면

어떻게 복숭아가 이렇게 납작 할 수가 있죠? 

엄청 신기한 것 같아요. 

뭔가 누가 잘 못 밟아서 눌러진 것 같기도 한 모습이네요.

 

또한 납작 복숭아 당도가 높다고 해서 잔뜩 기대하고 맛보았는데

저는 일반 복숭아와 차이를 잘 느끼지 못했습니다..

납작한 복숭아

복숭아 모양이 납작하고 둥그래서 도넛 복숭아라고도 하는 것 같습니다.

신기하게 생겨서 한 번쯤은 사먹어 볼 것 같아요!

납작 복숭아 가격은 7개에 대략 5-6천원주고 구매하였습니다.

 

보통은 복숭아 가격이 얼마정도하는 지는 잘 모르겠네요.

신비복숭아는 요즘 가격이 많이 상승해 5키로에 6만원? 정도까지 오른 것 같더라구요.

납작 복숭아 깍았을 때

납작 복숭아 깍는 법을 몰라서 사과처럼 깍아보았는데 

진짜 깍고보니깐 양이 더 적어지고, 한 조각이 간에 기별도 안 될만큼.. 줄어들었습니다.

맛도 사실 많이 단지도 모르겠고, 일반 복숭아와 차이점을 못 느꼈습니다.

 

제가 납작 복숭아 자랑한다고 친구에게 보내주었는데, 갑자깈ㅋㅋㅋ 열대과일 MBTI를 해봤냐고 물어보더라구요.

복숭아 먹다가 해보았는데 저는 멀티 플레이를 못하는 바나나가 나왔습니다..

읽어보면 정말 제 성격과 똑같더라구요.

 

 

 

열대과일 MBTI

시간되실 때 한 번 해보세요~ 문제도 많이 없고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

누가 만든건지 제 성격이랑 똑같이 나와서 놀랬습니다.

 

 

http://devdory.com/entertainment/fruit_mbti/

 

열대과일 MBTI - 과일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

열대과일 MBTI 테스트, 당신은 어떤 과일인가요

devdory.com

다시 본론으로 돌아서, 납작 복숭아는 양도 얼마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음번에는 그냥 복숭아를 사먹을거에요! 저는!

그래도 한 번도 맛보지 못하신 분이라면 사먹어보셔도 될 같습니다! 물론 사진용으로요 :) 

 

이상 납작 복숭아 후기였습니다.